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어학 연수의 졸업식이었어요. 다양한 감정이 교차하는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 졸업식의 감격

  • 졸업의 순간: 졸업식에서 여러 감정이 뒤섞였어요. 각종 추억과 성취감, 그리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한데 어우러졌습니다. 선생님들과의 마지막 인사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 성장한 영어 실력

  • 영어 실력의 발전: 지난 한 달간의 어학 연수를 통해 제 영어 실력이 상당히 향상된 것을 느낍니다. 수업, 데일리 테스트, 그리고 룸메이트와의 대화가 큰 도움이 되었어요.

🌈 잊지 못할 경험

  • 추억과 감사: 이번 어학 연수는 제 인생에서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거예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모든 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거예요.

🌴 다음날 결과 체크 및 감상

  1. IELTS 6.5 이상의 점수(도중)
    • Entrance Test: 4.0 → 5.5
    • Reading과 Listening은 각각 6.5를 달성했어요.
    • Speaking은 이제 하는 법을 알았으니, GPT와 계획을 짜서 매일 하려고 해요.
    • Writing도 방법은 알았는데, 여전히 단어와 Paraphrasing 에서 문제가 많아요. 데일리 테스트를 스스로 작성해서 하면서 몇 번이고 해야겠어요.
  2. 85kg 이하의 건강한 몸(달성)
    • 솔직히 마지막에 너무 먹어서 달성하지 못할 줄 알았는데, 한국 와서 몸무게를 재보니, 달성 했답니다! 특히 아카데미의 밥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한 게 도움이 많이 됐어요.
    • 1월 1일까지 한국에서 가족, 친구랑 많이 먹을 것 같지만 그 후에도 다시 계획을 작성해서 하면 원하는 목표까지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 고래상어 보기(달성)
    • 우연히 일정에 초대해준 한국 분에게 정말 감사를 느껴요.

✨ 어학연수 감상

: 주위가 저와 같은 타입이 아닌 이상, 내성적인 성격이라 상당히 걱정을 많이했는데 운이 좋게 좋은 룸메이트를 만나고, 좋은 사람들과 엮여서 상당히 즐거운 생활이었어요. : 학원에서 다들 1개월은 너무 짧다고 했지만, 영어에 충실했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게 즐거웠고, 여러가지 사업 과제와 영어 공부에 대한 영감도 얻었어요. 특히 1개월이라서 제 목표와 집중해야 할 사람들에게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마 제 성격상 그 이상이었으면 지루해하거나, 꼼수를 부려서 영어를 안하거나 했을 것 같아요. : 자, 이제는 새로운 목표에 나아가야죠!


졸업식은 제 어학 연수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멋진 행사였어요. 이 모든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더 넓은 세계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전하고 성장하려고 해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