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닐라에서의 마지막 탐험을 즐겼던 하루였어요.

🌊 아침의 바다 산책

  • 바다 경치 감상: 아침에 일어나 바다를 보러 갔어요. 몰 오브 아시아를 지나서 바라본 바다는 휴일이라 사람들로 붐볐지만,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상쾌했어요. 근처에 있는 관람차도 상당히 멋있었어요.

🛍️ 몰 오브 아시아에서의 체험

  • 체크 아웃 후 쇼핑: 몰 오브 아시아에서 체크 아웃 후 음식을 먹고 옷을 샀어요. 제가 갈색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점원들이 계속 필리핀 언어로 말을 걸어오더라고요. 몇 번이고 놀랐지만, 나중에는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선생님 말로는 제가 필리핀 사람 같다고 해요.

🌳 그린벨트 몰 방문

  • 그린벨트 몰 탐험: 비행기 시간까지 남은 시간을 이용해 그린벨트라는 다른 큰 몰로 갔어요. 쇼핑할 것은 많지 않았지만, 적당히 돌아보며 비행기 시간까지 느긋하게 보냈답니다.

✈️ 마닐라 공항에서의 대기

  • 공항에서의 시간: 마닐라 공항은 국내선이라 상대적으로 작았어요. 선생님들 드릴 선물을 사려고 했는데, 상당히 적었어요. 그래도 간단한 간식을 먹은 후 영어 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 아카데미로의 귀환

  • 귀환 여정: 비행기를 타고 아카데미로 돌아왔어요. 여행의 끝은 언제나 아쉽지만, 많은 추억과 경험을 가지고 돌아왔답니다.

마닐라에서의 마지막 날은 바다 감상, 쇼핑, 그리고 휴식으로 채워졌어요. 이런 경험들이 제 어학 연수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다음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게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