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의 4일 연휴를 맞아 마닐라를 가려다, 잠시 동안 세부에서 문화적 장소를 탐방하는 하루를 보냈어요.

✈️ 변경된 여행 계획

  • 비행기 연착: 마닐라로의 여행 계획이 비행기 10시간 지연으로 인해 변경되어, 세부에서 새로운 장소를 탐방하기로 했어요. 때때로 계획 변경은 새로운 기회를 주는 것 같아요.

🗿 라푸라푸 동상 방문

  • 라푸라푸 동상: 필리핀 세부의 영웅, 라푸라푸의 동상을 방문했어요. 마젤란의 사망에 관련된 전투로 유명한 인물이죠. 여기를 방문하면서 그가 무슬림이었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게 되었고, 부지는 작았지만 동상은 웅장했어요.

🛍️ 아얄라 센트럴 블록 탐방

  • 아얄라 센트럴 블록: 세부 시티의 네 개 몰 중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이었어요. 그라비티 폴즈와 스타 버터플라이 등 멋진 발견들이 있었지만, 마닐라로의 여행 계획이 있어서 구매는 하지 못했답니다.

🏛️ 레아 신전 방문

  • 레아 신전: 어느 분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만들어진 신전을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규모는 훨씬 작았지만, 경치가 아름답고 상쾌한 곳이었어요. 가능하면 이곳은 투어를 통해 여럿이서 잠시 들렸다 가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마젤란의 십자가 관람

  • 마젤란의 십자가: 필리핀의 가톨릭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마젤란의 십자가를 봤어요. 몽환적인 분위기의 양초들과 역사적인 건물들, 그리고 휴일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잔뜩 모여 있어서 북적이는 모습이었답니다. 이곳을 보고 비행기를 타러 갔답니다.

오늘은 비록 마닐라로의 여행 계획이 변경되었지만, 세부에서의 새로운 문화적 장소 탐방으로 가득 찬 하루였어요. 이런 경험들이 제 어학 연수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다음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게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