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 문제로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과 기대감이 가득한 하루였어요.

🤒 지속되는 건강 문제

  • 오늘의 몸 상태: 아프기는 계속해서 아팠지만, 평범한 하루를 보내려고 노력했어요. 아픈 몸을 이끌고 하루를 보내는 것 자체가 도전이었어요.

📚 모의고사에서의 도전

  • 모의고사의 어려움: 모의고사(Mock Test)에서 정신이 흐트러져 Writing 부분에서 애를 먹었어요. 문제에 대해 질문이 잘못되었다고 불만을 영어로 적다가 아차 하고, 실수를 알았지만, 시간이 없어서 그 상태로 계속 진행 했답니다. 여러모로 Listening에서도 집중이 어려웠고, Reading 외에는 전반적으로 힘든 하루 였어요.

🍝 자신에 대한 보상

🍝 자신에 대한 보상

  • 라자냐로 보상: 아픈 몸을 이끌고 모의고사에 집중한 저 자신을 위해 Greenwich에서 라자냐를 먹으러 갔어요. 선생님의 말씀하신 필리핀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 마닐라 여행 계획

  • 휴일 여행 계획: 내일부터 4일간의 필리핀 휴일을 맞아 마닐라 여행을 계획했어요. 박물관과 오션파크 방문이 특히 기대되고 있어요. 새로운 곳을 탐험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있답니다.

오늘은 건강 문제로 조금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도전을 겪고,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운 의미 있는 하루였어요. 다음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게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