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닐라에서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한 하루였어요.

🌞 시장에서의 아침

  • 시장 탐방: 일요일에만 열리는 특별한 시장에 방문했어요. 공원에서 열리는 작은 이벤트 같은 분위기였고, 인터넷에서 추천하던 바비큐는 정말 맛있었어요.

🏮 차이나 타운의 오후

  • 차이나 타운 방문: 차이나 타운에 갔지만, 공사 중인 것 같이 제대로 둘러보지 못했어요. 화장실 사용료에 놀랐고, 근처의 중화풍 건축물들이 인상적이었어요.

🏰 인트라무로스의 역사적 탐험

  • 인트라무로스 방문: 그랩을 타고 인트라무로스로 이동했어요. 그다음 걸어서 오래된 요새, 박물관, 음식점들이 있는 곳을 차례대로 보았어요. 특히 독립운동가 호세 리잘이랑 필리핀의 전통 복장이 특히 인상 깊었어요. 전통 복장은 나중에 비슷한 게 몰 오브 아시아에서 팔길래 바로 사서 입었답니다.

🐟 오션 파크에서의 강행군

  • 오션 파크 방문: 미술관과 박물관을 둘러본 후, 오션 파크로 갔어요. 오늘 모든 것을 보고 내일은 좀 쉬려는 계획이었어요. 여러 동물들을 보고, 특히 물고기 중에서 한국 아쿠아리움에서 못 보던 애들을 조금 봐서 즐거웠어요. 펭귄에게 먹이를 주면서 사진을 찍는 것도 있었답니다.

🛍️ 몰 오브 아시아에서의 쇼핑

  • 몰 오브 아시아 탐방: 필리핀에서 큰 마트 중 하나인 몰 오브 아시아에 갔어요. 넓은 부지와 많은 인파로 인해 이동이 쉽지 않았지만,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었어요. 거기에서 먹은 딘 타이 펑이 맛있었어요.

🌃 저녁의 소매치기 사건

  • 소매치기 사건: 돌아오는 길에 얼마 안되니 걸어 가자고 하다가, 어두운 곳에서 소매치기를 당할 뻔 했어요. 다행히 가방을 지키고, 앞으로는 더 안전한 이동 방법을 선택하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마닐라에서 다양한 문화적 탐방과 약간의 모험을 경험한 하루였어요. 이런 경험들이 제 어학 연수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다음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게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