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Entity Component System) 튜토리얼: 명령어 사용 및 제공된 코드 사용(Using directives and provided code)
Unity 2022. 11. 22. 10:10명령어 사용 및 제공된 코드 사용
이 튜토리얼의 인라인 코드에 관한 설명.
이 문서의 모든 코드 토막은 참조 프로젝트에서 자동으로 추출되고, 코드 토막을 포함하는 전체 파일의 사용 명령어가 복사됩니다. 따라서 명령어가 도입되는 시점에 아직 필요하지 않은 명령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또한 UnityEngine 유형을 명시적으로 참조하는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이 튜토리얼에서 고전적인 유니티 유형과 DOTS 관련 유형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는 규칙입니다.
일부 파일은 전체적으로 제공되며, 일부 파일은 기존 파일을 수정한 것으로 이 경우에는 + 줄(녹색)이 추가되고 - 줄(빨간색)이 제거되며, 다른 줄은 변경되지 않고 코드 토막만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공된 소스 파일을 복사할 때 코드의 주석을 읽으십시오. 이러한 설명에는 각 단계의 목적에 대한 많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튜토리얼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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