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 문서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
이 튜토리얼에서는 다양한 기본 DOTS(Data-Oriented Technology Stack) 개념을 보여주는 매우 간단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많은 곳에서, 다양한 개념을 점진적으로 도입하기 위해 초기에 최적이 아니거나 부정확한 방식으로 기능이 사용됩니다. 그러니 먼저 전체 문맥을 이해하지 않고 이 자습서의 일부를 다른 프로젝트로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 튜토리얼은 핵심 엔티티 패키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엔터티 그래픽을 매우 기본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physics이나 netcode와 같은 추가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완료된 프로젝트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색깔이 입혀진 작은 탱크들이 필드 위를 움직이며 포탑을 돌리고 있습니다.
- 본래 위치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진 곳에서, 탱크들은 색깔이 입혀진 투사체를 쏘고 잇습니다.
- 투사체는 지면에 닿아 튀기고 잠시 후 사라집니다.
- 카메라는 임의의 탱크를 따라 움직이고 스페이스 바를 누를 때마다 다른 탱크로 전환됩니다.
이 자료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보고해주세요. 혼란스러운 모든 것, 부딪히는 모든 오류 등. 이 튜토리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환영합니다. 이를 위해 DOTS Forum을 사용해주세요.
참고:
- https://learning.unity3d.jp/3252/
- Chunk: 덩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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