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속 작은 행운과 도전이 함께했던 하루였어요.

🚀 바쁜 아침의 시작

아침의 피곤함: 아침에는 너무 피곤해서 운동 시간에 못 일어나고, 일어나서는 아침식사를 건너뛰었어요. 하루 종일 나른한 상태더라고요.

📱 핸드폰 분실과 발견

핸드폰 분실: 수업 후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찾을 수 있었어요. 선생님이 찾아주셨답니다. 나중에 선생님에게 드릴 선물을 사야 겠어요.

🍕 룸메이트와의 야식

🍕 룸메이트와의 야식

룸메이트의 복귀: 룸메이트가 보홀에서 무사히 돌아왔어요. 함께 야식을 먹으려 했는데, 제 데일리 테스트 점수가 부족해서 나가지 못했어요. 하지만 룸메이트가 맛있는 베지 피자를 사다 주었어요. 시험에 대한 작은 실망도 있었지만, 맛있는 피자로 위로 받았답니다.

📚 숙제의 마무리

숙제 완성: 오늘은 숙제를 다 못 할 것 같았는데, 결국 완성했어요. 때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기도 하나봐요. 새옹지마라는 게 이런 걸까요.


오늘 하루는 작은 행운과 도전이 함께했어요. 이런 일상의 순간들이 저를 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다음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게요! 🌞

블로그 이미지

RIs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