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를 어떻게 포맷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아래에 있는 템플릿을 처음에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스레드의 포맷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것과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무엇인지 나타내는 적절한 스레드 제목이 필요합니다.
실제 스레드 게시물에서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하려고 합니다.
본문이 긴 글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피드백도 거의 받지 못할 것입니다.
필수 항목:
- 프로젝트 제목
- 프로젝트/자산/도구 요약 -
- 프로젝트의 내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한 문단으로 구성하세요. 생각해보세요, 판매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 프로젝트를 보여줄 시각 미디어. (최소한 하나)
- 유튜브 동영상 포함
- JPEG/PNG 이미지
- Gif
- 포함할 수 없는 경우 외부 링크 (예: 오디오 예시)
권장 사항:
- 자료 포럼 외부의 콘텐츠.
- 소셜 미디어
- 블로그
- 깃허브
- 웹사이트
- 등..
- 최신 업데이트:
- 최신 업데이트 텍스트 또는 비디오/미디어를 통해 소개 (포함된 비디오 또는 gif)
- 기능 목록:
- 현재 기능
- 프로젝트에 대한 로드맵:
- 프로젝트 계획, 작업 중이거나 프로젝트와 관련된 목표가 무엇인지
- 원하는 피드백:
- 프로젝트를 공유하는 이유와 어떤 종류의 피드백을 원하는지?
- 새로운 기능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 요청
우리는 또한 프로젝트에 관한 정보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레이아웃을 보여주는 다음 프로젝트 스레드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Assets
https://forum.unity.com/threads/rocky-hills-environment-pack-development-thread.381438/
https://forum.unity.com/threads/hxgi-realtime-dynamic-gi.472486/
Tool
https://forum.unity.com/threads/arcade-light-gun-shooter.878881/
Games
https://forum.unity.com/threads/almost-there.1040383/
https://forum.unity.com/threads/ste...y-mgs-vr-missions-but-actually-in-vr.1053794/
https://forum.unity.com/threads/wip-tales-of-lena-2d-pixel-art-platformer.288124/
원문: https://forum.unity.com/threads/work-in-progress-template.1113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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