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섹션을 가능한 한 깔끔하게 유지하고 여러분과 프로젝트를 열람하는 이들에게 유익하게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이 새로운 섹션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우리의 포럼 **커뮤니티 행동 강령**은 이 하위 섹션 내에서 적용되며 **Unity 웹사이트 및 커뮤니티 추가 약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사항은 언제나 준수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단일 스레드를 생성하세요.
자신의 스레드에 게시물을 올리면서 첫 게시물을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업데이트와 개발 사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여러분이 계획한 또는 현재 개발 중인 전용 프로젝트를 위한 것입니다. 프로젝트, 에셋, 도구가 초기 단계에 있더라도 환영입니다.
초기 단계라도 환영합니다.
- 프로젝트/자산/도구가 속한 카테고리를 나타내는 관련 접두사를 사용하세요.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관심 있는 프로젝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사용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노력이 들어가지 않은 게시물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스레드 게시물을 위해 ***템플릿 가이드**를 참조하여 스레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미디어 벽을 피하고 프로젝트를 자랑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YOUR 자신의 프로젝트/자산/도구 작업에 대해서만 스레드를 생성해야 합니다.
- 프로젝트는 Unity 프로젝트여야 합니다. Assets는 Unity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D 아트 / 2D 아트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자산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Tools는 엔진에 구애받지 않을 수 있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Unity와 관련되어 작동해야 합니다.
- 스레드에 6개월 이상 댓글이나 업데이트가 없는 경우 잠금 처리하겠습니다. 프로젝트로 돌아올 경우 문제없이 스레드를 다시 열어드릴 수 있도록 문의해 주세요!
- 스레드 작성자가 명시적으로 연락하지 말라고 말하지 않는 한 개인 대화를 통해 스레드 작성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 잠금 처리된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에 관심이 있다면 개인 대화를 통해 스레드 소유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명시적으로 연락 받지 않길 원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요.
- 프로젝트를 완료한 경우 메인 스레드 게시물에 완성된 제품 링크를 첨부하세요. 프로젝트를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 경우 스레드를 잠금 처리하겠습니다. 개발을 계속 진행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면 스레드에서 계속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과 제공 방법
- 이 섹션의 스레드는 프로젝트 등의 개발 로그와 피드백 영역 역할을 하므로, 피드백에 대해 개방적으로 받아들이세요.
- 게시글을 작성하면서 특정 피드백을 원한다면, 직접적으로 지적하고 요청하세요. 사람들은 당신의 생각을 알 수 없습니다.
- 누군가가 당신의 프로젝트/자산/도구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나쁘다는 것이 아니며, 반대로 누군가가 당신의 프로젝트를 좋아한다고 해서 좋다는 것이 아닙니다.
- 피드백은 그저 피드백일 뿐,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도록 사용하거나 관련 없다고 생각하면 무시할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자신의 자아를 키우는 장소가 아닙니다. 몇몇 사용자들은 가혹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품을 최대한 긍정적으로 보려는 친절한 사람들이 많지만 기억하세요: 찬사를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을 만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피드백을 제공하는 경우:
- 피드백을 구체적으로 제공하고 일반적인 표현을 피하세요. "좋아요" 또는 "멋진 작품!"과 같은 간단한 한 줄 평을 피하고, 왜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는지 설명하고 설명하세요.
-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되, 개발자에 대해서는 하지 마세요. 개인적인 것을 들먹이는 것은 일이 못생기는 방법입니다.
- 존중하세요. 사람들은 프로젝트에 열심히 노력하지만, 불행하게도 열심히 일하는 것만으로는 프로젝트가 좋아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나쁜 프로젝트를 좋은 것처럼 꾸미는 것은 부정직하며 개발자에게 끔찍한 불친절입니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나쁘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말해야 하지만, 그들이 기울인 노력을 조롱하거나 무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프로젝트/자산/도구는 완성된 품질이 아니어도 됩니다. 이 포럼 영역은 진행 중인 작업을 위한 것으로, 프로젝트는 거의 완료된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 질문은 종종 댓글보다 효과적입니다. "X가 별로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방어적으로 되거나 피드백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X를 개선하기 위한 계획은 무엇입니까?"라고 말하면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행운을 빌고 여러분이 만드는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원문: https://forum.unity.com/threads/rules-and-guidelines-for-works-in-progress.1108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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