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줄 요약
- FixedUpdate는 고정된 주기로 실행되는 함수로, 일반적으로 물리 시뮬레이션과 관련된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됩니다.
- FixedUpdate는 물리 시뮬레이션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정된 주기로 호출됩니다.
- Update는 매 프레임마다 실행되는 함수로, 게임 로직과 관련된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됩니다.
- Update는 물리 시뮬레이션과 관련이 없는 게임 로직의 갱신에 사용됩니다. 이 때 프레임당 호출 주기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 FixedUpdate와 Update는 각각의 호출 주기에 따라 실행되므로, 프레임당 실행 횟수는 다를 수 있기에, 게임 로직과 물리 시뮬레이션을 구분하여 적절한 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 내용
경험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줄 요약] RAM이란? (0) | 2023.03.07 |
---|---|
[5줄 요약] EPROM이란? (0) | 2023.03.06 |
[5줄 요약] 컴퓨터의 메모리(Memory) 구조는? (0) | 2023.03.01 |
[5줄 요약] 모던(Modern) C++이란? (0) | 2023.02.28 |
[5줄 요약] ROM이란? (0) | 2023.02.18 |